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대구 수성못 비쥬얼이 좋은 오므라이스 맛집 에그베리11

다양하고 맛있고 이쁜 계란요리를 맛볼수 있는 대구 수성못 맛집 에그베리11점을 소개드립니다. 대구 수성못은 사시사철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이쁜 맛집과 까페가 즐비한 곳인데요 그중에서드 인스타갬성을 작극하고 맛과 비쥬얼 분위기 모두 좋은 음식점 에그베리11을 소개드립니다.
에그베리11 수성점은 2018년 정도에 개점해서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다양한 계란요리(오므라이스 등)와 파스타,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정말 내부 분위기도 최고고 특히 음식 플레이팅은 예술이라 데이트장소로도 많은이들이 찾고 있습니다. 실제 남녀 커플들도 많았지만 부모님을 모시고오거나 어르신이나 아이들과 같이 오신 손님도 많아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음식점이라 생각됩니다. 저희 아이도 이쁜 비쥬얼와 맛에 만족해 했습니다. 

상호명 : 에그베리11 수성못점
주소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15(수성구 두산동 69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전화번호 : 053-767-9596
 * 가게앞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어서 복잡한 시간에는 가게앞 주차장을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 수성구 오므라이스 맛집 에그베리11 출입구 및 전경 사진

입구에 심플한 간판과 입구 옆에는 간단히 담소나누면서 대기하거나 식후에 잠시 여유를 즐길수 있도록 인조잔디 테라스가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목마나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도 특히 좋아했고 따스한 햇살 맞으면서 여유있게 담소나누는 커플들도 많았습니다. 내부 테이블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커플들이 꽁냥꽁냥 하는 모습도 많았습니다. 

음식 가격도 적당해서 부담이 많이 되지 않는 가격인데요 메인메뉴 오므라이스(스테이크 오므라이스 14,900원, 볼케이노 수제 함바그 오므라이스 13,900원, 차돌염통 오므라이스 12,900원, 스테이크 오므라이스 14,900원, 차슈 오므라이스 12,900원, 쉬림프 오므라이스 13.900원, 치즈에 퐁당 불낙지 13,900원 등)인데 볼케이노 수제 함바그 오무라이스는 하루에 20개만 판매한다고 하니 일찍가야 맛볼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청양크림 파스타 12,900원, 황금베이컨 리조또 12,900원 기타 사이드 메뉴 및 커플 및 패밀리 세트메뉴, 다양한 음료(조제 음료 5~6천원, 탄산음료 2천원, 맥주 6~7천원 등)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음식 퀄이 좋고 양도 적지 않은 편이라 가성비와 가심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대구 수성구 오므라이스 맛집 에그베리11 오므라이스 사진

운좋게 볼케이노 수제 함바그 오므라이스가 남아 있어서 하프앤하프 오므라이스를 주분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볼케이노 수제 함바그 오므라이스가 여유가 있었는지 그날 운이 좋았는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우선 맛은 비쥬얼이 먹고 들어가는데 정말 이쁘고 정갈하게 담겨서 플레이팅 되어서 저희 뿐만이 아니라 거의 모든 손님들이 음식 사진 찍는데 바빴습니다.

비쥬얼에 우선 감탄하고 부드러운 계란과 소스에 두번 감탄하고 특히 아이도 맛있게 먹습니다. 물론 간이 조금 센편이라 적당히 맛있게 달고 짭니다. 간이 심심하신 분은 주문시에 족므 싱겁게 해달라고 주문하시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반찬으로는 피클과 김치가 조금 주어지고 어린이용 식기도 준비해 주십니다. 

에그베리11에서 나오는 음식들은 하나같이 비쥬얼 깡패여서 진짜 너무 이쁜 음식들을 사진 안찍을 수 없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일부 다른 식당에서 느끼는 부족한 느낌도 없었습니다. 다음에는 시그니쳐 메뉴인 스테이크 오므라이스와 신상 치즈 메뉴도 먹으로 꼭 다시 방문, 아니 수성못에 갈때 마다 계속 식당방문 고민을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계란과 스테이크, 함바그, 파스타 모두다 맛있는 대구 수성못 에그베리11 맛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인스타 갬성을 자극하는 비쥬얼 맛집 데이트 혹은 지인들과 가벼은 마음으로 마음편하게 방문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맛집 방문 적극 추천드립니다.